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식재산권 분야의 대체불가능한 혁신적 리더

파이특허 소개

파이특허법률사무소는 2013년 설립된 이래로 누구보다 빠른 성장을 달성하고 있으며, 지식재산권 분야의 대체불가능한 리더가 되기 위한 혁신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혁신적인 신기술 분야에 대한 수준 높은 이해도는 파이특허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끈 가장 큰 원동력입니다. 파이특허는 빠르게 성장하는 혁신 기업들과 DNA를 공유하고 있으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지식재산권이 어떻게 기여해야 하는지를 고민합니다.

대한민국 스타트업 역사상 가장 높은 금액에 거래된 AI 스타트업을 비롯하여, 파이특허 고객들의 공개적으로 인정된 기업가치는 약 3,600 억원에 달합니다. 파이특허는 사업 시작 단계부터 지식재산권 업무를 전담하며 고객들과 깊은 관계를 맺고 있으며, 고객의 기업가치에 지식재산권의 가치가 높게 반영되어 있음을 자부합니다.

circle-arrow-right지금 파이특허의 가장 앞선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혁신 지향 문화

파이특허법률사무소의 성장을 주도해 온 바탕에는 우리의 헌신적이며 주도적인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파이특허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 및 IP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창의성과 비즈니스 중심 사고를 장려하며, 다양성이 존중되는 국제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파이특허는 업계 최상위 특허법률사무소 출신의 파트너 변리사들을 비롯해, AI 및 딥러닝 등 신기술에 대한 최고의 전문성과 경험을 가진 변리사 및 연구원들과 다양한 배경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파트너 변리사들은 모든 사건 처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주기적 내·외부 세미나 개최 및 참석을 통해 전 구성원의 역량 및 전문성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circle-arrow-right파이특허의 전문가들을 만나보세요

파이특허법률사무소는 특허사무소 그 이상을 지향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전통적 특허 영역에 최신 IT 기술을 접목하여, 기존 업계에서 찾을 수 없었던 새로운 섹터의 혁신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특허법률사무소들의 롤모델로서 선진화된 특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이특허의 파트너 변리사들은 IT 스타트업인 세진마인드를 설립했습니다. 세진마인드는 최신 기술 및 IT 트렌드를 파이특허가 제공하는 IP 솔루션 및 서비스에 통합하여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circle-arrow-right세진마인드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38%

연평균 성장률

1st

세계 최초 인공지능에 의해 처리된 증거 법원 제출,
대한민국 최초 개그맨의 유행어 소리 상표 등록

5310

국내 인공지능 특허 분석 수

30.8% +

파이특허와의 파트너십 이후 주요 고객사의 특허 출원 개수 증가 비율

글로벌 역량

파이특허는 해외 고객 및 에이전트에게 자국의 최상위 로펌에서 기대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우리는 신속하고 투명한 업무 처리를 바탕으로 명확한 의사소통을 지향하며, 고객의 니즈와 현지의 절차 및 관행에 맞춘 통찰력 있는 IP 전략을 제공하여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매년 국제 세미나와 정기적 방문 및 회의를 통해 고객들을 만나 교류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십을 세계 각국의 탑티어 로펌들과 맺고 있습니다.

파이특허의 네트워크는 120개 이상의 국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절반 이상의 업무가 해외 고객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구성원들은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및 러시아어 등 여러 언어로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글로벌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INTA, AIPPI 및 APAA와 같은 많은 국제 IP 협회의 세미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인공 지능 및 블록 체인과 같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정기 IP 세미나를 한국어와 영어로 제공합니다.

파이특허는 비즈니스를 넘어 신뢰와 전문성에 기반한 진정한 의미의 파트너십을 지향하며, 국제적 선도 기업들과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글로벌 IP 리더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파이특허법률사무소는 세계적 수준의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나 투명한 일 처리 및 빠른 의사소통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 매우 편하게 일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언어의 제약이 없을 뿐 아니라, 국가 별로 상이한 법률 및 관행에 늘 적절히 대응하며 항상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맡은 사건에 능동적으로 관여하며 예외적 상황에도 책임감 있고 완벽하게 업무를 처리하였기 때문에, 언제든 믿고 사건을 맡길 수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파이특허가 보여준 전문성 및 신뢰성에 대한 깊은 믿음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한국 사건에 있어서 파이특허와 함께 협업할 것입니다.

내부 소식

# 파이특허 소식
파이특허법률사무소, '2020년 AI 바우처 지원사업' 선정

파이특허법률사무소, '2020년 AI 바우처 지원사업' 선정

파이특허법률사무소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2020년 AI 바우처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2020년 9월 1일 협약을 맺었습니다.

by 파이특허법률사무소
# 파이특허 소식
영입인사: 이동근 변리사 (특허팀)

영입인사: 이동근 변리사 (특허팀)

파이특허법률사무소는 이번에 이동근 변리사를 신규 영입하였습니다. 이동근 변리사는 기계, 전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비롯하여 블록체인, 딥러닝, 빅데이터 등 차세대 선두 기술에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y 파이특허법률사무소
# 파이특허 소식
[인터뷰] 안재현, 상표팀을 이끄는 특허청 상표 심판장 출신의 상표 변리사

[인터뷰] 안재현, 상표팀을 이끄는 특허청 상표 심판장 출신의 상표 변리사

우리나라에서 특허 및 상표를 심사받고 싶다면 필수적으로 거쳐야 하는 기관이 바로 특허청 (KIPO) 입니다. 파이특허 상표팀에는 특허청에서 상표 심사관으로 무려 28년 동안 근무한 상표 전문가, 안재현 변리사가 계십니다. 안재현 변리사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특허청과 국내 상표 출원에 대해서, 그리고 상표 심사관 출신 변리사만이 줄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by 안재현 · 변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