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특허법률사무소는 2024년 IAM Patent 1000 랭킹에서 올해도 수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IAM Patent 1000은 전 세계 IP 로펌과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공신력 있는 랭킹으로, 전문성, 시장 입지, 업무의 정교함 등을 기반으로 최고의 로펌과 개인을 선정합니다.
파이특허법률사무소는 IAM은 파이특허법률사무소를 ‘깊은 기술 전문성을 가진 뛰어난 신생 로펌’으로 인정하며 '특허 출원' 부문에서 '브론즈' 로펌으로 선정하였습니다.
또한 세 명의 파트너 모두 개인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대호 대표 변리사, 박건홍 파트너 변리사, 김재윤 파트너 변리사 모두 국내 특허출원 전문가로 등재되었고, 박건홍 파트너 변리사는 특허출원과 특허 거래 부문에 등재되었습니다.
이대호 대표 변리사는 특허 포트폴리오 개발과 분쟁 해결에서 뛰어난 서비스로 인정받았습니다. 상표 및 전자 관련 특허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박건홍 파트너 변리사는 AI나 블록체인과 같은 첨단 기술 분야에서 전략적인 결정을 통해 IP 포트폴리오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김재윤 파트너 변리사는 고객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며 지속적으로 우수한 기술적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특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