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 소프트웨어

파이특허법률사무소 세미나: 블록체인 기술의 특허 전략과 중국에서의 최신 법률적 이슈

seminar_blockchain.jpg

Summary

파이 특허법률사무소는 2018년 8월22일 구글 캠퍼스 메인 이벤트 홀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특허 전략과 중국에서의 최신 법률적 이슈”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파이 특허법률사무소는 2018년 8월22일 구글 캠퍼스 메인 이벤트 홀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특허 전략과 중국에서의 최신 법률적 이슈”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파이 특허법률사무소의 박건홍 파트너 변리사는 현재 Hyperledger, R3CEV, EEA, Trusted IoT 등의 연합들이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 자신의 연합 기술에 대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시기이며, 영향력 확대와 함께 물밑작업으로 미래를 대비하여 특허 출원을 함께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본 세미나에서는 중국의 IPWELL 법률사무소의 알랭 동(Alain Dong) 대표 변호사가 중국에서의 블록체인 기술의 최신 법률적 이슈에 대한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였으며, 중국 내에서의 블록체인 기술의 ICO에 대한 중국 정부의 규제 상황과 중국 내에서의 블록체인 기술 특허 출원 현황에 대한 내용을 발표하였습니다.

당소의 변리사들은 다양한 수강생들을 상대로 강의나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세미나가 필요하신 분들은 당소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중국한국블록체인파이특허법률사무소소프트웨어워크샵 & 세미나

저자 및 공동저자

"질문이 있으세요?"

"질문이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