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특허 소식

파이특허 2021년 새해 인사 말씀

piip-2021.jpg

Summary

신축년 새해를 맞아, 파이 특허에서 신년 계획과 더불어 새해 인사 말씀을 전합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파이특허법률사무소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대외적으로 큰 변수가 있었던 2020년 한 해 였습니다. 파이특허는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 덕분에 2020년에도 기존의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2020 Highlights

 

인공지능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고객들을 새로이 맞이하였습니다. 인공지능 기술 전반에 걸쳐 기존 고객분들과 신규 고객분들의 혁신적인 기술을 다룬 경험을 바탕으로, AI 분야의 대체불가능한 사무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IP SCALE UP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혁신 스타트업이 지식재산권 분야를 온전히 파이특허에 믿고 맡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새로운 분야인 바이오 분야에 인원을 확충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파이특허는 2020년을 양적, 질적으로 한 단계 성장하는 해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파이특허는 기존 사무소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기 위한 일념으로 노력해왔습니다. 2021년은 이러한 파이특허의 지속적인 노력의 성과를 고객분들께 전해드릴 수 있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What's to Come in 2021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관련 성과들을 지식재산권 실무에 적용하고자 합니다. 오랜기간 준비했던 상표출원 서비스인 마키니(Markiny) 서비스 런칭, 딥러닝 기반의 특허 분석 자동화 알고리즘 개발, 추천알고리즘 기반의 상표 출원 보조 서비스, 및 사건 관리 DB 개발을 통한 데이터 시각화 서비스 등을 통하여, 고객 분들께 혁신적인 서비스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투자 유치, 고객사간 협업 연계 등을 통해 고객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엑셀러레이팅 환경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파이특허는 2013년부터 오랜 기간동안 AI 분야 특허를 다뤄온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통해, 특허 전문가들이 기업의 성공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만들고자 합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급격하게 변화한 비즈니스 환경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한해를 마무리한 고객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2021년에도 파이특허는 고객분들의 성공에 기여하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이특허법률사무소트렌드뉴스

"질문이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