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특허 소식

파이특허사무소: MakinaRocks와 TwelveLabs, 세계 유망한 AI 스타트업의 법률 파트너

Featured-Images-most-promising-startups-768x402.png

Summary

CB 인사이트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345개 스타트업’ 에 선정된 MakinaRocks 와 TwelveLabs는 파이특허사무소의 전문적인 도움으로 지적재산권을 성공적으로 보호했습니다. 그들의 도약은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AI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큰 이점인지 보여줍니다.

여러분들의 회사가 'CB 인사이트'가 선별한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345개 스타트업’ 에 선정된 한국 스타트업 회사 2개 중 하나라고 생각해보세요.

 

MakinaRocks 와 TwelveLabs는 현명한 전략으로 위의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AI기술을 특허로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했고, 파이특허사무소의 전문성에 힘입어 지적재산권을 성공적으로 보호했습니다 . AI 회사 창업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릅니다. MakinaRocks와 TwelveLabs의 도약은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AI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큰 이점인지 보여줍니다.

 

'CB 인사이트'는 100만 개 이상의 기업에 대한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한 선도적인 시장 비즈니스 분석 플랫폼으로, 투자 단계, 직원 수, 사업 능력을 포함한 여러 양적 요소를 기반으로 혁신 기업을 섬세하게 선별하여, 전 세계 최고 수준의 스타트업 ‘탑 오브 탑(the crème de la crème)’ 을 공개했습니다.

 

MarkinaRocks는 산업용 AI 분야의 선두에 서서 반도체, 자동차, 에너지 부문의 운영에서 혁신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주력 MLOps 플랫폼 ‘런웨이(Runway)’는 생산공정을 최적화하고, 기계장치 고장을 예측하며 효율성을 증진시키는 능력으로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공장이 스위스산 시계처럼 정교하게 튜닝되어 작동하며, 상품을 더욱 빠르고 원활하게 대량생산한다고 상상해보세요. 

 

Twelve Labs는 현재 생성형 AI 분야의 떠오르는 샛별입니다. 실리콘 밸리의 주요 벤처 캐피탈 기업인 Index Ventures로부터 1,700만 달러 시드 투자를 받는 등  글로벌 투자자들의 엄청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엔비디아와 같은 산업 거물들의 직접 투자로 매력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한국 인공지능 분야 양대 산맥의 법률 파트너인 파이특허 사무소는 AI 혁신이 얼마나 까다로운지 잘 알고 있습니다. 파이특허 사무소의 도움으로 MakinaRocks는 특허 출원의 97% 등록률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Twelve Labs는 혁신 기술을 경쟁자들로부터 성공적으로 보호하며,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파이특허사무소는 특허 출원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각 산업분야의 강자가 될 수 있도록 전략적 지적재산권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MakinaRocks 와 TwelveLabs처럼 떠오르는 샛별이 될 준비가 되었다면,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보호받는 자산으로 변화시켜, 여러분들의 여정을 성공으로 이끌겠습니다.

미국파이특허법률사무소인공지능 & 로보틱스

저자 및 공동저자

"질문이 있으세요?"

"질문이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