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t-Driven Protections,
Business-Driven Results

"파이특허법률사무소는 소프트웨어 분야에 대한 압도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티맥스 그룹의 IP 포트폴리오 설계와 R&D 방향 설계를 글로벌 기업들의 수준으로 이끌어 왔습니다."

- 티맥스소프트, 황성택 부사장

WHO

선구적 시각

세계의 선도 기술을 보호하는 전문가들이 Legal Tech Solution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circle-arrow-bottom전문가 만나보기

WHAT

혁신적 솔루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전략을 통해 고객의 지식재산권과 사업을 보호합니다.

circle-arrow-bottomIP 솔루션 살펴보기

HOW

가치 증대

강력한 IP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수익 창출에 기여함으로써 고객의 가치를 높입니다.

circle-arrow-bottom전문분야 알아보기

영입인사: 임두현 변리사/변호사 (상표팀)

파이특허법률사무소는 이번에 임두현 변호사를 영입하며, 상표분야를 강화하게 되었습니다.

circle-arrow-bottom아티클 더 보기

파이특허법률사무소, The Legal 500 Asia Pacific 2024에서 'Leading firm', 'Tier3'

'Firms to watch'로 선정되었던 파이특허법률사무소가 드디어 2024년판에 ‘Leading firm’, ‘Tier 3’로 선정되었습니다. 5인의 변호사 및 변리사도 개인 부문에서 선정되었습니다.

circle-arrow-bottom아티클 더 보기

파이특허사무소: MakinaRocks와 TwelveLabs, 세계 유망한 AI 스타트업의 법률 파트너

CB 인사이트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345개 스타트업’ 에 선정된 MakinaRocks 와 TwelveLabs는 파이특허사무소의 전문적인 도움으로 지적재산권을 성공적으로 보호했습니다. 그들의 도약은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AI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큰 이점인지 보여줍니다.

circle-arrow-bottom아티클 더 보기

박건홍 파트너변리사, 최연희 외국변리사 Overseas patent seminar in Hangzhou 초청 연사

박건홍 파트너 변리사와 최연희 외국변리사가 1월 19일 항저우에서 열리는 Overseas Patent Seminar in Hangzhou에 연사로 참여합니다.

circle-arrow-bottom아티클 더 보기

이대호 대표변리사, CES 2024 참가

이대호 대표 변리사가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참여합니다.

circle-arrow-bottom아티클 더 보기

파이특허법률사무소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파이특허 소개 살펴보기 또는 전문가와 연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