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특허 소식

파이특허 2023년 새해 인사 말씀

pexels-monstera-5709028.jpg

Summary

2023년을 맞이하며 지난 한 해 동안의 성과들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계획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올 한 해 동안 파이특허법률사무소에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을 맞이하며 지난 한 해 동안의 파이특허의 성과들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계획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A Year in Review

 

➤ 파이특허만의 경쟁력있는 Bio & AI 전문가 팀을 소개합니다 

 

최근 들어 Bio 분야에서의 AI의 영향력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Bio 와 AI 모두를 심도깊게 이해하는 전문가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하지만, 파이특허의 Bio + AI 팀은 그 어려운 일을 해냈습니다. 

 

파이특허의 Bio + AI 팀을 만나보세요


➤ 파이특허 인사이트

 

파이특허는 IP 및 신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고객 분들께 제공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파이특허 IP 전문가들의 최신 인사이트를 확인하세요 - 방망이 깎는 노인, 아니 특허를 깎는 구글: dropout 특허는 10년째 진행중 

 

Dropout은 딥러닝 모델의 과적합(overfitting)을 해결하기 위한 학습방법으로 Google은 10년 가까이 이 기술을 특허 등록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습니다. Google이 이 단일 기술의 특허 등록을 위해 왜 이렇게 오랜 시간 공을 들이고 있으며 특허화 전략은 무엇인지 파이특허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 성장하는 혁신기술 기업의 지식재산권 컨설팅을 통한 기업가치 극대화 서비스,  PI - IP SCALE UP 

 

PI - IP SCALE UP은 기업 상장이나 추가 투자 유치를 고민하는 혁신기술 기업들을 위한 파이특허의 지식재산권 컨설팅 프로그램입니다. 파이특허는 2020년 런칭한 PI - IP SCALE UP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기반 기업들이 지식재산권을 통해 기업가치를 향상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AI 기반 신약개발 스타트업 및 AI 기반 Visual Positioning System 기술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등이 참여하여 큰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 국제 회의 참여 

2022년은 다양한 국제 회의에서 세계 각국의 절친한 동료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더욱 뜻깊었습니다. 파이특허는 팬데믹 이후로 재개된 INTA, AIPPI 그리고 APAA 회의에 참여하였으며, 부산에서 열린 APAA 총회에서는 리셉션을 개최하여 전 세계에서 한국을 방문한 손님들을 기쁘게 맞이했습니다. 

 

➤ 파이특허 수상

파이특허는 올 한해 Mananging IP, WTR, IAM 등의 다양한 글로벌 법률사무소 랭킹 지식재산권 부문에 선정되는 눈부신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파이특허는 2013년 설립되어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빠른 성장세와 혁신을 바탕으로 이같은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What comes next

 

파이특허는 최근 diffusion model 및 generative model 에 대한 스터디를 시작하는 등 IP 업계의 다양한 신기술들에 대한 탐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도 IP 및 신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고객 분들께 제공하는 데 더욱 힘쓰겠습니다.

 

2023년에 파이특허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합니다. 지난 10년동안 그래왔듯이, 고객 여러분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성원에 늘 감사드리며, 파이특허는 새해에도 계속해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전략을 통해 지식재산권 분야의 대체불가능한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파이특허법률사무소

저자 및 공동저자

"질문이 있으세요?"

"질문이 있으세요?"